저 아직 황금새를 잊지 않고 있어요 ㅠㅠ 포스 타입에라도 연재해 주시면 안 될까요.. 3부 2권까지 샀는데요 (2부는 그때 건너뛰어서 1/3부만 있네요 ㅠㅠㅠ) 나머지를 읽을 수가 없어서 뒷이야기가 더 궁금해지는 것 같아요 트위터 쪽지를 보낼 수가 없어서 게스트북을 찾아찾아 씁니다!
날이 추운데 건강 조심하셔요!
Admin Reply by: jeonheyjin
포스타입에 시험삼아 작년에 쓴 짧은 소설들을 올려보고 있는데, 써보고 기능이 괜찮으면 예전 소설들을 좀 정리해서 올려보려고 해요. 당장은 어렵겠지만 천천히요. 🙂 저도 꼭 완결을 내고 싶은데 언제쯤 가능해질지 모르겠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