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eonheyjin wrote on 2022-11-19 at 1:34 오전 트위터가 문을 닫을지도 모른다고 하다 보니, PC통신 때나 이글루스가 문을 닫을 때, 이제 이 분들을 어디 가서 다시 만나나 걱정했던 게 떠올랐어요. 제 공홈은 여기이니, 방명록을 달아 놓겠습니다. 혹시 뜸해지더라도 가끔 안부 전해주세요. … Toggle this metabox. Permalink Please wait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