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그와 그녀의 화학반응” 출간되었어요 ^^*

“그와 그녀의 화학반응” 앱북이 드디어 나왔습니다^o^  http://itunes.apple.com/kr/app/id352878340?mt=8

링크까지 같이 올린 까닭이야 뭐 말씀 안드려도 다 아실듯…..

그러고 보니 ……. 모바일 게임 막 나오던 1999년에 여자 다섯명 꼬시는 폰게임 시나리오 썼고.

국산 라이트노벨 막 나오던 2007년에 시드에서 국산작들 런칭하고 2주인가 후에 책 냈고.

아이폰이 퍼지기 시작하니 아이폰용 소설이네요. ^^ 나름 시대변화에 잘 적응하는듯.

지난번에 블로그에서 간단히 투표했던 대로, 표지는 이녀석으로 정해졌어요.

조금 헌혈차 분위기가 나기는 합니다만 뭐 🙂 좋지 않나요 ^^

이번에 쓴 것은 고등학교를 배경으로, 동인남이자 BL 만화 스토리를 쓰는 신분을 숨기고 고교 화학교사로 위장취업….. 이 아니라 선생이 되어서 여자선생과 결혼해서 셔터맨스러운 행복한 인생을 보내겠다고 작심한 화학교사가,자신의 약점이자 정체를 쥐고 있는 제자에게 잡아먹히는 이야기입니다. (진지)

훗, 제가 뭐 멀쩡한 이야기 만들 리가 없……..

하여간 구조이성질체 쌈싸먹는 이야기가 좀 나옵니다. ^^

로맨스 소설인데 주인공이 남자야!!!!!! 뭐 그렇긴 합니다만, 남성 아이폰 유저들을 노렸다고 주장을 하면 끌려가려나요(중얼중얼….. 이봐요 남성유저를 노린것 치고는 에로가 하나도 없잖니……) 로맨스는 처음 써본 것이라서, 저도 참 뭐랄까 즐거우면서도 손발이 오그라드는 경험이었습니다. (먼산)

참고로 저 “내 몸이 교재니 나는 자야겠다”는 저 고등학교 때 체육선생님의 잊을 수 없는 명대사. 지금 그분은 모교의 교감 선생님이 되셨습니다만…..(먼산) 아마 인천 S고 나온 사람들이라면 읽다가 웃을 지도 모르겠네요. 다른 선생님들 다들 수업준비 하는데 주무시니까 학년주임 선생님이 깨웠더니 저렇게 대답하셨다고. 워낙 유명한 이야기였거든요. ^^*


게시됨

카테고리

,

작성자

댓글

““그와 그녀의 화학반응” 출간되었어요 ^^*”에 대한 2개의 응답

Translate »